본문 바로가기
여행

호캉스 겨울 온수풀 수영장 네스트호텔 가격 및 솔직후기

by 고집프로그래머 2018.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집프로그래머입니다 :)


빼빼로데이에 호캉스를 누려봤습니다.


호캉스는 보통 하루 종일 호텔에서 먹고 놀고 하려고 가는거잖아요 ? 그래서 멀지 않은 곳으로 찾기 위해서 수도권 호텔을 찾아 봤고,


저는 수영장이 필수로 있어야 해서 수영장이 있는 호텔을 찾는데 이왕이면 겨울에 야외 수영장 (히든클리프처럼)이 있는 곳을 찾아봤어요.


수도권에서 겨울에도 야외수영장을 운영하는 곳을 찾아보니 네스트호텔이 있더라구요 !


일단 입구로 들어가면 굉장히 깔끔해요






입구 들어가면 이렇게 보입니다!!



5성급에 온수풀있는 호텔 치곤 가격이 착해요! 일~월 기준으로 인터넷에서 브런치 , 2인 수영장 입장권 , 스텐다드룸 해서 1박에 25만원 미만으로 구매했어요.


근데 특가로 구매해서인지 모르겠지만 낮은 층 주더라구요..ㅎㅎ (L층 로비층, 3층 사우나, 4층 받음) 방 층수들 중에 가장 낮은 층 받은 셈이네요.. 이점에서 조금 삔또가 상한거 같았어요..


일단 방 자체는 아주 대만족 이였습니다.




침실과 바다뷰(???) 객실 입니다


솔직히...바다뷰랑 아닌거랑 차이가 있나싶기도 하더라구요.. 하두 낮은 층을 받아서.. 하지만 가든뷰->바다뷰 무료 업그래이드 해준거도 아니고 바다뷰로 구매했는데 바다는 배란다가서 봐야 저멀리 보이더라구요 앞에도 바다긴한데 좀 호수같았어요 !


무튼 깔끔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했습니다




사진 뒤에 변기와 샤워공간이 두공간 따로있고, 스텐다드는 욕조가 없습니다!! ㅎㅎ


칫솔, 치약,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대표적으로 있습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모두!! 냄새가 엄청 좋았어요


아 그리고 커튼을 치다가 .. 나방이 있어서 사람을 불렀는데, 한 10분 뒤에 오셔서 잡아주셨어요!


에프킬러로 잡아서 조금 당황했지만.. 그래도 친절했습니다.


방에서 본 뷰입니다



파노라마로 찍다가 망했습니다 ㅎㅎ



낮에 보면 이렇고 밤이 더 이쁩니다




이 뷰는 배란다 나와야 보이는 뷰입니다..


나이트시간에 온수풀을 이용했습니다 ( 나이트시간에는 어린이 입장 못합니다)


일단 추웠지만 물이 굉장히 따듯했고


(최근에 핸드폰을 바꾼바람에 방수팩도 없어서 사진은 포기했습니다...)


무드도 굉장히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사우나실도 있고, 작게 온천처럼 되어있는곳, 인피니티풀, 미니 수영장, 사우나 이렇게 세군데로 나눠져있는데 온천처럼 되어있는곳 엄청 따듯해요 ㅎㅎ 노천탕같은 느낌이고, 인피니티풀은 조금 덜 따듯하지만 그래도 따듯해요 그리고 미니 수영장같이 따로 있는데 여긴 인피니티풀과 온천탕 중간온도의 물이에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막 수영하기 편한곳) 


DJ파티는 금,토 에만 한다고 합니다(전 일요일저녁에 가서 못했어요)


그리고 다음날 산책로를 조금 둘러봤습니다.




산책로 아주 잘되어있습니다







갈대가 엄청 이뻐요!! 


아 그리고 브런치 사진도 올립니다




솔직히 브런치라 큰 기대안했는데 양도 엄청많고 맛도있었어요 ㅎㅎ


글솜씨의 한계입니다...


결론으로 정리해드릴게요!!!!!!!!!!!!!!!!


장점 : 

가격대비 고품질의 서비스를 받았다(룸, 수영장, 브런치) - 2인 기준으로 인당 10만원 초반대

수도권에서 가깝다(전 뚜벅이라 인천공항에서 호텔 버스 (45분간격 운행) 타고 왔습니다)

365일 수영장을 사용할 수 있다


단점 :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 차없으면 편의점도 가기 좀 그러니 미리 사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흰 치킨 배달해서 먹었습니다)



이렇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감사합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