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달의 민족 절대 쓰지마세요

by 고집프로그래머 2023. 3. 5.
반응형

배달을 시키고 예상시간이 90분이 떳다 뭐 주말이니까 그렇다 생각하고 기다렸어요 ㅎㅎㅎ

근데 2시간이 되도록 배달이 안되길레 사장한테 전화하니까 술취한 목소리로 받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소해달라니 취소도 안된단다 5분내로 배달준다고하고 전화끝나자마자 바로 배달 완료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장 잠수탔는데 이거 완전 사기 아님??? 그래서 배민쪽에 문의하니까 사장 확인 없이는 환불이 안된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거면 배민 왜씀? 사장이 잠수탔는데 해줄수있는게 아무도 없다 ㅎㅎㅎ 진짜 두시간동안 통화했는데 죄송하다는말뿐 쿠팡이츠는 바로 취소해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민은 6만원도 없나봅니다 ㅋㅋㅋㅋ이런기업은 써주면 안될거같아요 ㅎㅎㅎㅎㅎ 진짜 열받아서 일단 막써요 근데 진짜 열받는다 생일날 지대로 망침 배민때문에^______^

728x90
반응형